애국국민운동대연합 등 시민단체 “토착왜구들, 한국을 떠나라”

강종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3/26 [17:38]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등 시민단체 “토착왜구들, 한국을 떠나라”

강종호 기자 | 입력 : 2019/03/26 [17:38]

 

[신문고뉴스] 강종호 기자 = “빼앗긴 식민지 땅은 독립으로 찾을 수 있지만, 혼을 빼앗긴다면 영원히 속국으로 지배를 당한다" 이는 자신들이 진짜보수라고 자임하는 시민단체 회원들이 일본 대사관 앞 소녀상이 있는 곳에서 대한민국에 서식하는 토착왜구들은 대한민국을 떠나라고 외치며 내놓은 구호다.

 

▲  안중근 정신을 함양해야 한다며 기자회견을 한 오천도 대표 등 시민단체 대표들   ©편집부

 

안중근 서거일 109주년인 2611시 일본대사관 소녀상 앞에서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조선광복회, 태극의열단 등 시민단체 대표들은 우리가 대한제국 임시정부 광복군 총참모장 대장 안중근이라며 이 같이 주장하고, 기자회견을 겸한 토착왜구 퇴치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는 화려한 친일파들이 들어간 동작동 국립묘지에 비해 대한 독립을 위해 살신성인한 김구 선생 등의 효창운동장 독립운동가 묘지는 얼마나 초라한가?”고 묻고 그나마 이곳 가묘에 묻히셔야 할 안중근 장군의 유해는 오늘도 광복이 되면 돌아오겠다는 사자의 뜻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고 개탄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오 대표는 또 이어서 전범국 일본이 좌우 냉전을 이용하기 위해 3.8선 이북에 UN군이 오기 전에 철수하여 혼돈의 대한제국을 만들고 그로 인해 6.25 사변이라는 민족상잔이 일어났다고 주장하고 이 전쟁을 통해 6.25 영웅으로 신분 세탁한 친일파들은 지금도 이 땅에 토착왜구로 국립묘지에 잠들어 있다이는 현재의 대한민국의 현대사와 맞물려 있다고도 말했다.

 

오 대표는 또 가짜뉴스의 최초 유포자는 이승만이라며 이승만은 대한민국의 최초의 대통령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서 그는 대한민국의 헌법적 법통이 임시정부라면 김구 주석이 최초의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라고 주장한 뒤, 이승만에 대해서는 일본식 국가운영과 입신영달로 독립투사들을 고문한 악질 친일파 노덕술 등 매국노를 재임용한 이승만이라고 이승만의 죄과도 지적했다.

 

▲ 아베처단 퍼포먼스     © 편집부

 

그런 다음 전후 프랑스는 나치에 동조한 자는 물론 그 부역자까지 처벌했다면서 한사람(이승만)의 더러운 눈먼 권력 욕심이 매국노들의 더러운 피를 가진 자손들을 양성하고, 이들 또한 신분을 속이거나 세탁출세의 길을 달리게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악질 친일파 매국노들은)식민지 시절 동족을 죽이고 착취하므로 일본인보다 더 잔악한 자들이라며 아들이 당시 축척한 금전으로 그 후손들이 현재 대한민국의 사회각계각층에 요직에 앉자 감언이설로 국민을 속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는 이들에 대해 망언을 서슴없이 하는 귀태들이라며 역사는 흐르는 물같이 투명해지는 법이지만 이들 때문에 대한민국 도처에는 3.1운동 ,임시정부 100주년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음식. 문화 등이 계속 파고들고 있다고 개탄했다.

 

작년 한해 일본여행 최고의 소비국가가 한국이라며 산골짜기까지 늘어난 일본어 일본식 식당으로 돈벌이에 나서, 결국은 다시 정신적 노예들로 전락하고 있다고도 지적했다.

 

아래는 이날 성명에 첨여한 단체이며, 이들이 채택한 결의문이다.

 

(참여단체)

애국국민운동대연합.조선광복회.태극의열단.독도쨍이.대한민국민부사관총연맹.단지회.정도회.구국실천연대.애국불교실천연합.한국전통불교조계종.영토광복국민운동본부.국기선양중앙회.6.25국군포로유족회.무궁화꽃여성본부.나라수호청년연합.백두산.태극기운동본부.대한불교천왕종.대한민국병장연합회.민족정기함양회.반일투쟁연합.부정부패척결연대.사법정의사회구현연대.동북공정반투청년회.백골사단유격대.애국청년연합.영화인비상대책위원회.해군UDT막강전우회.한국정통혼례연구소.한민족운동연합.태극민족운도연합.민족운동역사회.친일청산운동연합.청계천무궁화심기운동본부.자연활용법연구회.한문화사업총단 .대구 맘. 깨어있는 대구시민들.

 

(결의문)

1.빼앗긴 식민지의 땅은 찾을 수 있지만 혼을 빼앗긴 국민의 정신은 영원히 지배를 당한다.

2.일본은 즉각 안중근 장군님의 유해를 유기한 장소를 밝혀라!

3.대한민국에 서식하는 토착왜구들은 대한민국을 떠나라!

4.남북한 평화적 협상을 방해하는 토착왜구들과 일본 왜놈들은 자폭하라!

5.반민특위를 모욕한 정치인들은 즉각 일본으로 환귀본처하라!

6.지금 대한민국은 토착왜구들과 전쟁 중이다. 안중근 장군님의 정신과 행동으로 척결하자.

7.영국의 보수와 대한민국의 보수는 낱말만 같지 본질은 틀린 보수이다.

8.잊지 말자!! 조국과 민족을 배신한 잔악무도한 친일 매국노들의 행위를 격파하자.

9.전범국 일본 역사를 각색 미화 시키지 마라. “역사의 거울은 알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고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