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 코미디쇼 부활 알리는 낭만콘서트 '웃는 날 좋은 날' 방송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5/29 [04:04]

복지TV, 코미디쇼 부활 알리는 낭만콘서트 '웃는 날 좋은 날' 방송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1/05/29 [04:04]

  사진제공 = 복지TV 

 

7,80년대 서민들의 지친마음을 웃음으로 달랬던 극장식 코미디가 부활한다. 복지TV(사장 김선우)는 오는 6월12일 토요일 저녁 8시 "2021년 낭만콘서트 웃는 날 좋은 날" 코미디쇼 프로를 방영하는 것. 

 

"웃는 날 좋은 날"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웃음을 잃어버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있는 산소 같은 웃음을 선사 할 예정이다.

 

(사)대한민국 방송코미디협회(회장 엄영수)가 주관하여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시니어 코미디언 배일집,한무,임하룡,심형래,김학래,이정표,이선민,지영옥등 출연하여 레트로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코미디를 보여주고, "개그콘서트" "웃찾사"출신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스탠딩콩트, 가수 우연이,현당,박일준,최연화,파스텔걸스, 개그맨출신 가수인 김재롱,이상민,이상호등이 특별출연하여 축하공연을 하는 등 버라이어티한 극장식 코미디쇼를 감상할 수 있다.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장애인분들과 시니어세대,소외계층분들을 위하여 유쾌하고 행복한 웃음을 선사 해주신 방송코미디협회 엄용수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로 낭만콘서트 "웃는 날 좋은 날" 프로그램이 새로운 코미디쇼 프로그램으로 정착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검토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용근 방송코미디협회 사무총장은 "앞으로도 협회 차원에서 좀 더 다양한 형태의 비대면 공연을 기획하여 복지 TV와 함께 국민 여러분들께 즐거운 웃음을 선사드리고 복지TV가 채널번호55번으로 고정되어 시청자들이 쉽게 우리 코미디쇼를 시청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웃는 날 좋은 날"은 총 4회분이 매주 토요일 저녁8시에  각 가정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며 복지TV 채널번호 KT올레 219, LG유플러스 255, SK 293, 스카이라이프 188, 유선방송 9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